
| 번호 | 매장명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답변시간 | 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475799 | 서울[방화점] |
서울페이(제로페이) 결제 가능한가요?? [1] |
오*욱 | 26.02.12 | 9 | 20분 | ||
| 475798 | 안성[계동점] |
정밀점검 이후 [1] |
진*수 | 26.02.12 | 8 | 6시간 | ||
| 475797 | 서울[당산점] |
견적문의 [1] |
길*기 | 26.02.12 | 5 | 51분 | ||
| 475796 | 하남[덕풍점] |
스파크 lpg 모델 [1] |
심*용 | 26.02.12 | 4 | 3시간 | ||
| 475795 | 서울[문정점] |
리어범퍼하단부 장착가능문의 [1] |
이*유 | 26.02.12 | 13 | 3분 |
|
|
| 475794 | 대구[화원점] |
클락션혼 교체문의 [1] |
이*기 | 26.02.12 | 16 | 1시간 | ||
| 475793 | 부산[명지점] |
엔진오일 교체문의 [1] |
김*병 | 26.02.12 | 5 | 53분 | ||
| 475792 | 부산[명지점] |
엔진오일 교체문의 [1] |
김*병 | 26.02.12 | 2 | 54분 | ||
| 475791 | 천안[서북점] |
안녕하세요 [1] |
김*환 | 26.02.12 | 3 | 58분 | ||
| 475790 | 구미[거의점] |
블랙박스 공임비 어떻게 될까요? [1] |
원*길 | 26.02.12 | 12 | 2시간 | ||
| 475789 | 양산[서창점] |
엔진오일세트교체 [1] |
김*지 | 26.02.12 | 3 | 25분 | ||
| 475788 | 양산[덕계점] |
엔진오일세트 [1] |
김*지 | 26.02.12 | 3 | 7분 | ||
| 475787 | 인천[검암점] |
깜빡이 및 후방 센서 소리가 안납니다. [1] |
김*진 | 26.02.12 | 3 | 1시간 | ||
| 475786 | 김해[내덕점] |
공임비 문의드립니다 [1] |
최*환 | 26.02.12 | 20 | 1분 | ||
| 475785 | 하남[초이점] |
리어 스테빌라이저 바 교체 공임비용 [1] |
박*렬 | 26.02.12 | 9 | 4시간 | ||
| 475784 | 대구[시지점] |
부동액 관련 문의 드립니다. [1] |
이*환 | 26.02.12 | 24 | 2시간 |
|
|
| 475783 | 수원[원천점] |
엔진오일 교체 문의 [2] |
윤*길 | 26.02.12 | 3 | 25분 | ||
| 475782 | 대구[산격점] |
정비 시간 문의드립니다.(엔진오일세트, 겉벨트세... [1] |
최*훈 | 26.02.12 | 3 | 23분 | ||
| 475781 | 의정부[금오점] |
안녕하세요 부동액 보충 문의드립니다. [2] |
조*정 | 26.02.12 | 6 | 3분 | ||
| 475780 | 서울[논현점] |
브레이크 디스크 관련 문의 [1] |
이*형 | 26.02.12 | 5 | 1시간 | ||
| 구분 | 캐쉬포인트 | 일 쓰기 제한 | 일 획득제한 |
|---|---|---|---|
| 정비후기게시판 | 50 | 2 | 2회 |
| 일반 게시판 | 5 | 30 | 5회 |
| 게시판 댓글 | 10 | 10 | 5회 |
| 추천하기(상대게시물) | 2 | 2 | 10회 |
| 추천받기(본인게시물) | 3 | 3 | 10회 |
| *닉네임변경 | -1000 (포인트몰구매) |
||
| *정비상담 | 0 | ||
| 특별 이벤트 포인트 | 해당포인트 | 해당포인트 |
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
확인가능하며
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