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번호 | 매장명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답변시간 | 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475910 | 군산[오식도점] |
며칠 전 점검 받았는데, 뒷 디스크, 패드 오일 교환건 [1] |
임*현 | 26.02.12 | 8 | 43분 | ||
| 475909 | 화성[동탄2신도시점] |
공임비문의 [1] |
이*희 | 26.02.12 | 9 | 2시간 | ||
| 475908 | 시흥[목감점] |
브레이크 패드/오일 , 휠밸런스 문의 [1] |
김*기 | 26.02.12 | 3 | 3분 | ||
| 475907 | 서울[방화점] |
공임문의 [1] |
김*진 | 26.02.12 | 8 | 9분 | ||
| 475906 | 경산[진량점] |
미션오일 [1] |
이*웅 | 26.02.12 | 3 | 44분 | ||
| 475905 | 포항[남구점] |
엔진오일 교체문의 [1] |
이*석 | 26.02.12 | 3 | 44분 | ||
| 475904 | 울산[청량점] |
잠바가스켓 교환 [1] |
김*관 | 26.02.12 | 6 | 1시간 | ||
| 475903 | 부산[중동점] |
안녕하세요. 인젝터 씰 교체 문의드립니다. [1] |
김*철 | 26.02.12 | 13 | 1시간 | ||
| 475902 | 천안[성성호수점] |
머플러소음기 부식 교환? 수리? [2] |
박*민 | 26.02.12 | 9 | 2시간 |
|
|
| 475901 | 부산[수영점] |
안녕하세요. 인젝터 씰 교체 문의드립니다. [1] |
김*철 | 26.02.12 | 19 | 58분 | ||
| 475900 | 익산[마동점] |
엔진 부조화 발생으로 점검 및 교체를 하고자 합니다. [1] |
최*민 | 26.02.12 | 6 | 14분 | ||
| 475899 | 평택[안중점] |
BMW견적받았는데 oem도있다고해서요 [1] |
박*영 | 26.02.12 | 12 | 5분 |
|
|
| 475898 | 서울[면목점] |
안녕하세요 터보차저 교체작업도 가능할까요 [1] |
장*재 | 26.02.12 | 13 | 2시간 | ||
| 475897 | 대구[비산점] |
뉴sm3 2012년식 미션오일 교환 문의 [1] |
배*한 | 26.02.12 | 12 | 30분 | ||
| 475896 | 천안[성성호수점] |
안개등 수리 공임 문의드립니다. [1] |
임*석 | 26.02.12 | 5 | 2시간 | ||
| 475895 | 서울[망우1호점] |
안녕하세요 터보차저 교체작업도 가능할까요 [1] |
장*재 | 26.02.12 | 21 | 2시간 | ||
| 475894 | 대전[송강점] |
토요일 자동차 정비 관련 [1] |
이*경 | 26.02.12 | 7 | 6분 | ||
| 475893 | 파주[동패점] |
정비 공임 및 일정 문의 드립니다. [2] |
권* | 26.02.12 | 12 | 6시간 | ||
| 475892 | 천안[신방점] |
안개등 수리 공임 문의드립니다. [1] |
임*석 | 26.02.12 | 5 | 21시간 | ||
| 475891 | 제주[도남점] |
밧데리 비용 문의 [1] |
주*민 | 26.02.12 | 28 | 52분 | ||
| 구분 | 캐쉬포인트 | 일 쓰기 제한 | 일 획득제한 |
|---|---|---|---|
| 정비후기게시판 | 50 | 2 | 2회 |
| 일반 게시판 | 5 | 30 | 5회 |
| 게시판 댓글 | 10 | 10 | 5회 |
| 추천하기(상대게시물) | 2 | 2 | 10회 |
| 추천받기(본인게시물) | 3 | 3 | 10회 |
| *닉네임변경 | -1000 (포인트몰구매) |
||
| *정비상담 | 0 | ||
| 특별 이벤트 포인트 | 해당포인트 | 해당포인트 |
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
확인가능하며
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