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번호 | 매장명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답변시간 | 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476510 | 광명[하안점] |
2008년식 모닝 앞유리 교체 [1] |
김*오 | 26.02.15 | 18 | 18시간 | ||
| 476509 | 서울[봉천점] |
핸들쏠림 [1] |
조*호 | 26.02.15 | 19 | 2일 | ||
| 476508 | 부산[사상점] |
[윈스] 연소실 클리닝 원스톱 이벤트와 가솔린 연... [2] |
장*혁 | 26.02.15 | 30 | 1시간 | ||
| 476507 | 안동[용상점] |
정비 문의드립니다. [2] |
안*현 | 26.02.15 | 2 | 15분 | ||
| 476506 | 평택[세교점] |
브레이크 [1] |
김*성 | 26.02.15 | 13 | 8시간 | ||
| 476505 | 인천[도화점] |
QM6브레이크 [1] |
김*성 | 26.02.15 | 12 | 3일 | ||
| 476504 | 서울[군자점] |
사우드미러 하우징 커버만 교환 가능할까요? [1] |
고*호 | 26.02.15 | 8 | 3일 | ||
| 476503 | 인천[용현점] |
브레이크 [1] |
김*성 | 26.02.15 | 11 | 15분 | ||
| 476502 | 남양주[별내점] |
쉐보레 스파크 cvt 미션오일 교환공임 문의 [1] |
김*빈 | 26.02.15 | 21 | 19시간 | ||
| 476501 | 인천[주안2호점] |
브레이크 [1] |
김*성 | 26.02.15 | 17 | 3일 | ||
| 476500 | 인천[도림점] |
브레이크 [1] |
김*성 | 26.02.15 | 18 | 4일 | ||
| 476499 | 의정부[용현점] |
cvt 미션오일 교체 공임 문의 [1] |
김*빈 | 26.02.15 | 30 | 2일 | ||
| 476498 | 강릉[노암점] |
k5 DL3 1.6터보 겉밸트 교체 비용이요 [1] |
김*상 | 26.02.15 | 23 | 21분 | ||
| 476497 | 인천[원창점] |
디퍼런셜오일교환 [1] |
최*환 | 26.02.15 | 9 | 1일 | ||
| 476496 | 광주[역동점] |
산소센서 4개 교체공임 궁금합니다. [1] |
고*운 | 26.02.15 | 6 | 6시간 | ||
| 476495 | 광주[역동점] |
산소센서 4개 교체공임 궁금합니다. [1] |
고*운 | 26.02.15 | 5 | 6시간 | ||
| 476494 | 인천[십정점] |
하부 소음 문제 [1] |
임*수 | 26.02.15 | 7 | 9시간 | ||
| 476493 | 인천[원창점] |
실내 매연냄새 [2] |
장*혁 | 26.02.15 | 9 | 1일 | ||
| 476492 | 화성[동탄점] |
오일교체 관련 [1] |
손*수 | 26.02.15 | 9 | 2일 |
|
|
| 476491 | 안양[인덕원점] |
미션오일교환 문의 [1] |
정*운 | 26.02.15 | 4 | 10분 | ||
| 구분 | 캐쉬포인트 | 일 쓰기 제한 | 일 획득제한 |
|---|---|---|---|
| 정비후기게시판 | 50 | 2 | 2회 |
| 일반 게시판 | 5 | 30 | 5회 |
| 게시판 댓글 | 10 | 10 | 5회 |
| 추천하기(상대게시물) | 2 | 2 | 10회 |
| 추천받기(본인게시물) | 3 | 3 | 10회 |
| *닉네임변경 | -1000 (포인트몰구매) |
||
| *정비상담 | 0 | ||
| 특별 이벤트 포인트 | 해당포인트 | 해당포인트 |
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
확인가능하며
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